스파이 옵션 데이 트레이딩


wallstreetbets.


1 583 & # 32; пользователя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삭제됨] & # 32; рейтинг комментария ниже порога -6 чча 5 очков -4 очков & # 32; 1 год назад (3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ия)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 PID 88085로 렌더링 됨 app-178 & # 32; 2017-12-19 20 : 38 : 54.777358 + 00 : 00 9e1524e 국가 코드 : UA.


스파이 옵션 거래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쾌하게 다른 일 거래 스파 옵션을 찾습니다. 제 학생들 중 많은 사람들이 복잡한 배경에서 왔고, 나비, 다리를 벌리고, 목을 졸라 매고, 결혼 한 풋, 커버 된 콜, 콘도르 및 기타 확산을합니다. 일부는 공식 투자 환경에서 비롯된 것이며 심지어 거래 현장에서도 발생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왜 나와 함께하니? 그들은 종종 그것이 복잡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믿을 수 없으며, 단순하다는 것이 좋습니다. 돈을 벌기위한 모든 것, 그렇지 않습니까? 가끔은 전문가들이 자신의 잔디를 보호하거나 비싼 코스에서 당신을 팔아 치우기까지 복잡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왜 SPY 옵션이 매력적입니까? 우선, 스파이 모든 분야, 모든 최고의 주식을 다룹니다. 완전히 다양 화되어 시판 전 검색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동성 및 기타 그리스인에 대한 옵션을 더 이상 확인하지 않아도되므로 쉽게 인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기업 뉴스 나 회사 펀더멘털을인지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특정 핵심 뉴스 항목과 기본 기술 지식이 있으면 해당 기술을 적용하여 거래 당 6 %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아는 것이 얼마나 안타까울 것입니다. 하루에 여러 번 복제하면 심각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스파이이며,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며 매우 수익성있는 & # 8211; 심지어 용서 & # 8211; 스톡. 종이 무역 전략 20 번 습관을 개발하고, 다음 실제 돈으로 전환합니다. 귀하의 눈이 습관적으로 핵심 지표들을 커버하면, 돈을 버는 것은 거의 자동적입니다. 전문가가되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몰려들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이 모든 내용과 코스 리포트를 통해 매일 두자리 수의 이익을 얻는 사람들을 가르칩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가 될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그러나 예산 시간, 노력 및 돈을 버고 일생을 즐기고 자녀에게 양도 할 수있는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더 알고 싶으십니까? Trader Hugh의 & # 8216; Kick Ass SPY 옵션을 소개하기 만하면됩니다.


휴 상인.


하루 무역 스톡 옵션.


DayTradeSPY.


주식 시장은 매우 관대 할 수 있습니다! 겸손하고 일관된 수입을 얻는 간단한 전략을 사용하면이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이 빠르게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방법을 안다면, 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하나 하나에 & nbsp; & # 8217; 약속을 지키고 & # 8217; s는 우리가 & # 8216; 맞다. & # 8217;


부인 성명:


우리의 블로그를 읽으십시오.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연락처.


1623 군사 도로, # 577.


Niagara Falls, New York, U. S.A.


가장 반응이 좋습니다.


저작권 © 2017 데이 트레이닝 스파 - 옵션 트레이닝, 프로와 라이브 거래, 휴즈 트레이딩 룸, 내부 서클 -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위험합니다. 너 자신의 위험에 무역하십시오. 나는 / 권장하지 않습니다. 추천은 내 / 우리 자신의 개인적인 위험 허용 오차를 감안할 때 I / 우리가 거래 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입니다. 갑작스럽게 물질적으로 변화가 생길 경우 실제 거래는 다를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하루 스파이 무역.


많은 사람들이 당일 치기 거래가 도박이라고 생각합니다. 당분간은 당첨 될 수 있지만, 결국에는 귀하의 계정을 폭파하게됩니다. 나는 동의한다. 그러나 나는 매일 스파이를 거의 매일 거래한다. 주간 거래는 오버플로 방법 및 포트폴리오 관리에 대한 여러 전략 접근 방식의 일부입니다. 나는 거의 자본을 거래하지 않으며, 나는 덜 위험한 계좌로 이익을 보낸다.


하루 거래가 도박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 나는 돈 관리 기술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수익에 대한 나의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는 언젠가는 당일 거래 계좌에서 모든 돈을 잃을 것으로 예상한다. 목표는 내가 시작하기 전에 여러 번 시작했던 수도를 곱하는 것이다. 이 전략은 저의 전체 투자 포트폴리오 중 극히 일부분과 거래하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금액은 일정합니다. 즉, 수익을 복재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계정에서 즉시 이익이 제거됩니다.


이미 금년에 나는 나의 하루 거래 계좌에서 돈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우리가 일년에 8 주 밖에 걸리지 않았 음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이 이익은 방향이 바뀌었기 때문에, 지금부터 거래를 잃어 버렸을지라도 집 돈으로 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잃을 것이 없습니다. 이것은 제가 돈 관리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 언제든지 당신은 귀하의 구좌를 날려 버릴 수 있고, 합병하려는 유혹에 저항하여 당신의 기반을 보호 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화합물하지 마라, 알았어. 그러나 당신은 어떻게 무역합니까?


당일 치기 거래가 도박을하고 있지만 기술 지표와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높은 성공률로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일 거래 설정을위한 공식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모니터 한 SPY 만 교환하여 내 직감이 어떻게 움직일 지 자주 예측합니다. 농담 마. 하이퍼 포커스가되면 창자에 투자하는 것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주당 옵션을 활용하여 레버리지를 추가하고 필요한 자본을 줄입니다. 나는 항상 돈 통화에서 거래하거나 주말에 만료 될 것입니다. 이 옵션은 일반적으로 약 .50의 델타 값을 가지므로 SPY가 $ 1.00을 이동하면 $ 0.50만큼 값이 증가 (또는 감소)합니다. 구입하는 옵션이 $ 1.00 인 경우 50 % 수익이 증가합니다.


나는 전화와 풋만 구입합니다.


나는 40 분 동안 무역에 나가려고 노력한다. 물론, 때때로 무역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되지만, 나는 하루가 끝날 때 무역을 항상 닫는다.


나는 거래가 평평하지 않은 것보다 더 자주 동부 표준시로 오후 1 시경에 거래를하고 싶다. 아침 뉴스가 이미 거래되었고, 많은 상인들이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1시 반 또는 2 시까 지 스파이가 움직이고 다시 흔들립니다.


나는 그날 SPY가 강세인지 또는 약세인지를 아는 무역에 참가한다. 그리고 나는 결코 그 추세에 불만을 토로하지 않는다 : SPY가 내가 무역 거래를 밀어 올리면; 스파이가 추락하면 나는 거래를한다.


시장이 평평 해 보인다면 RSI와 MACD 지표가 하루 종일 극단적 인 타격을 입지 않고 있습니다.


나는 하루에 하나의 거래 만한다. 저보다 더 많이 거래하고 있다면 가장 건방지고 돈을 더 벌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손실 거래를 해결하려고합니다. 둘 다 나쁜 생각입니다.


어느 한 거래에서 내 거래 계정 자본의 30 % 이상을 위험에 내 맡기지 않습니다. 예, 이 비율은 높지만 잃을 용의가있는 돈만 위험합니다. SPY는 안정적이므로 실제 위험은 15 %와 비슷합니다.


조건이 맞다면 나는 최대 4 배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가격이 떨어질 때마다 더 많은 것을 사고, 무역을 마감하면 나는 모든 것을 판매합니다 (나는 수평을 확장하지 않습니다).


RSI가 70 또는 30을 가로 지르고 MACD 라인이 교차하여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으로 시간을 기록합니다. SPD가 평평하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지표 인 MACD 히스토그램 막대가 분명히 구름 언덕과 닮았는지 확인합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들어서고, 스파이가 계속 떨어지면 나는 더 많이 살 수있다.


거래를 체결 한 후에는 항상 종가 거래 가격을 설정했는데, 일반적으로 옵션 구매 가격보다 20 % 높습니다. 이렇게하면 시장에서 상승하는 스파이크의 경우 나를 보호하고 컴퓨터 화면에 붙지 않게 해줍니다.


나는 중지 손실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스파이는 정신없이 휘발성이 아니며, 무역이 나에게 반대하는 경우에는 거의 항상 돈이 있습니다. 게다가 잃는 것을 처리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위험합니다. 때로는 시장이 실제로 회복되기 전에 정말로 하락해야하기 때문에 중단 손실이 나쁘다. 나는 50 % 만 내려 10 분 뒤 20 % 가량 늘었다.


내 출구 시간을 내 직감에 의존합니다 (이 거래 스타일을 자동화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 나는 항상 20 %의 수익 목표를 세웠지 만, 시장이 가속화되지 않으면 시장이 내세우고있는 현실에 부응 할 때까지 내 목표를 낮추겠다. 무역이 저를 거슬러 올라가면 나는 단순히 진보를 기다리고 그 기회를 이용해 잃어버린 무역을 마감합니다. 거의 매일 어떤 구매자가 들어 와서 하나의 큰 거래에서 정상보다 빨리 또는 빠르게 SPY를 밀어 붙이지 만, 그렇지 않다면 나는 3:59에 판매하고 모든 현금을 소비합니다.


나는 다년간의 교역을 통해 이러한 규칙을 스스로 설정했다. 현실 세계에서 그들이 어떻게 경기를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2015 년 2 월 23 일에 내가 한 무역을 살펴 보겠습니다.


(* 참고 : 그래프의 시간은 PST입니다.)


하루의 시작부터 시장은 강세를 보였습니다. 차트가 어떻게 올라가고 있는지 알 수 있었기 때문에 전화를 걸려고했습니다.


12:35 EST에 RSI가 30 줄을 횡단했는데, 이는 SPY가 다시 위로 올라 가기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아직 움직이지 않았지만 MACD에 관심을 돌 렸습니다.


약 15 분 후 MACD 라인이 교차하여 스파이가 움직일 준비가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MACD 히스토그램 막대가 명확히 구불 구불 한 언덕과 닮았습니다.


1:00 EST에 나는 SPY를 구입하여 무역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2015 년 2 월 27 일 2101 달러, $ 1.19 통화. 나는 무역에 뛰어 들기 바로 전에 큰 판매 인에게서 오는 혜택을 받아 스파이를 밀었습니다. 이 사건이 나중에 발생했다면 나는 규모를 조정하고 더 많은 전화를 구매했을 수도 있지만, 오늘날에는 하나의 공개 거래와 하나의 거래가 트릭을했습니다.


나는 $ 1.43 (20 %의 이득)의 가격으로 모든 옵션을 판매 할 수있는 주문 제한을 설정했다.


1:30 EST에 시장이 너무 많이 내게 자신감을 갖기 위해 튀어 나와 있었기 때문에 제한 주문을 $ 1.37 (15 % 증가)로 낮췄습니다.


1시 40 분 (미국 동부 표준시)에 큰 구매자가 와서 SPY를 가격에 올렸습니다. 나의 제한 주문이 타격을 받아 거래가 15 %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의 승리 한 날들은이 예처럼 펼쳐집니다. 큰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SPY를 이동하고 더 나은 가격으로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아니지만 빈번하게 발생하며 때가되면 좋을 것입니다.


하루의 상인이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초대형 반품 일 거래를 어떻게 생성 할 수 있는지에 대해 꽤 장미 빛스러운 그림을 그렸습니다. 문제는 매일 다르며 몇 일간은 분명히 계정을 삭제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버플로 방법을 고수하면 낮 거래 이익을 사용하여 덜 위험한 거래 전략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매일 시장에 참여하고 트레이딩 기술을 연마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경험과 지식을 통해 더 나은 신용 스프레드 거래자 또는 구매 및 보유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일 무역은 재미 붐빔이다.


읽은 것처럼? 공유하십시오!


카테고리.


옵션 카페 거래.


소셜 미디어에서.


옵션 카페 뉴스 레터.


최신 뉴스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하십시오.


© 2017 년. 판권 소유. Options Cafe는 Cloudmanic Labs 회사입니다.


주간 스파이.


& # 8220; 내가 가진 것을 원한다면, 내가 한 일을해야합니다! & # 8221;


휴 (Hugh)의 News Newslette 및 트레이딩 웹 세미나 소개에 가입하십시오.


다가오는 이벤트.


다가오는 & # 8216; 거래 소개 & # 8216; 웹 세미나 : 발표 예정.


지금 당신의 좌석 예약!


당신의 자유로운 e 책을 얻으십시오.


& # 8216; Kick Ass 스파이 옵션 & Trader Hugh & # 8217;


휴에게 말하십시오.


무료로 간단한 GotoMeeting® 채팅을 예약하십시오.


Hugh의 뉴스를 구독하십시오.


최신 뉴스, 팁 등을 받으십시오!


Intro to Trading Webinar보기


12 월 18 일 월요일.


중개인을 찾고 계십니까?


Hugh는 TastyWorks & # 8230; 여기 세부 사항.


Tom Sosnoff 프리젠 테이션.


Tom은 TastyWorks로 바를 올립니다!


내부 원.


진지 해지고 루프에서 & # 8216; 내부 원과. Head Trader / Trainer Hugh는 시판 전 평가 및 후속 보고서를 게시합니다. 또한, 목요일 밤 웨비나 및 교육 할인을 확인하십시오!


훈련 과정.


우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통해 진지하게 생각해보십시오. 성공에 이르는 과정을 신속하게 추적하고 돈을 신속하고 일관되게 그리고 자신있게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만 배우십시오. 우리의 멘토링 프로그램은 여러분을 수용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라이브 거래.


프로, 화요일 및 목요일 오전 및 휴 (Hugh)의 트레이딩 룸에서 일주일 내내 라이브 거래를 통해 귀하의 거래에 대해 진지하게 파악하십시오. 실시간 거래, 진짜 흥분을 배우고 얻으십시오!


우리의 일별 추천.


우리의 우승자들과 함께 진지하게 만나십시오. Daily Pick은 매일 아침 오프닝 벨 전에 보내지며, 런치 패드가 곧 출시됩니다. 둘 다 정확한 트레이드 엔트리 툴입니다. 무엇보다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금융의 미래를 통제하십시오!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평생 동안 여러 직업을 갖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더 이상의 직업 안정은 없습니다. 대학 학위는 더 이상 보증되지 않습니다. 이제는 자신의 재정적 미래를 장악 할 때입니다.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전문 거래 시스템의 마스터가되어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스파이 옵션. 더 자유로운 것은 없습니다!


무역 스톡 옵션.


우리는 주식을 매매하고 통화로 어려움을 겪고 선물을 보았지만 스톡 옵션과 비교할만한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는 금융 거래 도구로서 일단 기관에 독점적으로 제공되면 소매 상인이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위험을 통제하면서 놀라운 트레이딩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트레이딩은 본질적으로 위험하기 때문에 먼저해야 할 일을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우리와 함께 올바른 장소에 있습니다!


귀하의 선택 : 우리의 일용 쓰레기 또는 무역에 대해 배웁니다.


우리는 당신을 양쪽에서 다뤘습니다. 우리의 프리 오프 벨 데일리 피크 또는 독점적 인 런치 패드 소프트웨어를 통해 우리의 아침 거래를보고, 오전 11시 이전에 방아쇠를 당긴다. 동의하면 따르고 번성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반대로 전략 전략을 숙달하고 자신의 직책을 선택하십시오. 둘 다 시장에서 심각한 돈을 벌 수있는 효과적이고 경제적 인 방법입니다.


귀하의 선택 : 내부 순환 또는 훈련 패키지.


당신이 넣는 것은 당신이 꺼내는 것입니다. 그냥 나왔어? 발을 축축하게하는 쉬운 방법으로서 내부 순환계. # 8217; Trader Hugh가 다른 훌륭한 서비스와 함께 매일 거래한다고 생각하는 것을보십시오. 그러나 궁극적 인 패키지는 숫자 뒤에 숨겨진 역학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시장에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커미트 된 트레이더, 코칭 및 우선 지원 서비스가 커밋 된 상인을 제공합니다. 결과는 자명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어디에 있었는지, 스트레스와 비용을 상기 해 왔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1 년 이내에 실패하며 단순히 돈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우려를 인식하고 장기적인 재정적 성공에 능숙 해지기 위해 귀하와 협력합니다. 복잡한 방법론은 없으며 간단한 공식만으로도 효과적입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새로운 기능을 결합하여 믿을 수없는 결과를보고 거래하십시오!


당신은 미국의 다른 사람들을 다르게 찾을 것입니다.


우리는 쓸데없는 정보로 당신을 압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장기 금융 약속에 당신을 고정시키지 않거나 당신이 파산 할 때까지 당신을 팔지 않습니다.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는 당신이 약혼하고 돈을 상당히 빨리 벌 수 있도록 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이 당신을위한 것이 든 아니든 아주 빨리, 그리고 적은 비용으로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훈련이 양방향 거리라고 믿으며 따라서 우리가 치료 받기를 원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시간과 돈을 존중합니다.


당신은 초대.


우리를 시험해보십시오. 대부분의 거래자는 순환을 시작합니다. & # 8217; 나중에 Inner Circle과 함께 다른 프로그램을 시도해보십시오. 우리의 교육은 신속하게 성공을 추적하며, 돈을 빨리, 일관되게 그리고 자신있게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르칩니다. 우리의 라이브 트레이딩 세션과 독특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게임 체인저입니다. 우리는 심지어 우리가 거래하고자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우리와 함께할수록 더 나은 상인이 될 것입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누구에게도 압력을 가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는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다음을 제안합니다.


무료로 & nbsp; 하나 하나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휴 (Hugh)와의 세션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맞춤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귀하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보려면 아래 표를 확인하십시오.


약속을 지키면 단계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거래 옵션은 매우 힘이됩니다.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기대하십시오!


요청하지 않은 댓글.


어떤 영혼을 찾은 후에 & # 8230; 나는 다시 돌아왔다! & # 8230; 예, 준비하고 설정하십시오. & # 8230; 너무 감사합니다.


오랜 시간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사람에 관한 책입니다.


FYI : 나는 오늘 아침 SPY 전화로 거래를 열었고 24 %의 이익을 위해 그들을 팔았다.


내 무역에서 인내심을 나타내고 잠재적 인 무역 체제를 보면서 내 무역 계획을 따르는 데 자신감을 갖도록 가르쳐 주신 데 대해 감사함없이 내가 성공한 것을 볼 수는 없습니다. 나는 마침내 1 년도 채 못되어 $ 100k를 넘는 나의 빈약 한 계정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나는 6 %의 이익 (수시로 달성 됨)에 만족함으로써 욕심 요인과 유혹을 제거하여 빠른 이익 반전에서 그것을 잃을 위험에 더 많은 이익을 추구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지난 2 개월 동안 내가 배운 것에 대해 대단히 감사했다. 나는 몇 년 만에 처음으로 탈출구가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있다. 우리 금융 구름에서 & # 8230; 나는 평화 로울 수있다. & # 8230; 그건 좋은 느낌입니다. & # 8230; 모든; 이 말을, 고마워!


어떤 점이 가장 좋습니까?


아래의 표를 클릭하여 'One on One'& # 8217;을 예약하십시오.


& # 8216; 제품 및 서비스 & # 8217;에 나열된 모든 주요 온라인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톱 메뉴에서.


부인 성명:


우리의 블로그를 읽으십시오.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연락처.


1623 군사 도로, # 577.


Niagara Falls, New York, U. S.A.


가장 반응이 좋습니다.


저작권 © 2017 데이 트레이닝 스파 - 옵션 트레이닝, 프로와 라이브 거래, 휴즈 트레이딩 룸, 내부 서클 -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위험합니다. 너 자신의 위험에 무역하십시오. 나는 / 권장하지 않습니다. 추천은 내 / 우리 자신의 개인적인 위험 허용 오차를 감안할 때 I / 우리가 거래 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입니다. 갑작스럽게 물질적으로 변화가 생길 경우 실제 거래는 다를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옵션 주식리스트

풀백 forex

옵션 주식 차이